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것은 내가 틀렸어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21. 15:54

    이것은 내가 틀렸어?
    우리 학교에 알고 있는 귀여운 아이가 있나요?
    청순하게 예뻐서 눈이 굉장히 화려하고 목코가 꽉 찬 이런 느낌이었는데 정말로 깨끗하고 아이들의 아이들도 많이 모이는 알란 말인데 이번에는 어떻게 친해졌다 이야기는 원래 나와 친한 아이들이었다 원래 , 언제나 체육복만 입고 있었는데 그날 속옷을 입고 와서, 아무것도 생각하지 않고 당신은 오늘 카리나를 닮았다 ~ 이것이었습니까? 그런데, 칭찬해 준 아이들의 한 명이 카리나 대단한 팬이기 때문에 기분이 나빴기 때문에, 그래서 아이들에게 나의 뒷벽을 찢었다고 하는데 이것이 잘못되어 있는 거야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